HackYa 님 말 좀 심하신 듯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HackYa 님 말 좀 심하신 듯 정보

HackYa 님 말 좀 심하신 듯

본문



쭉 읽다보면... 죄송한 말이지만 너무 난척하시는 듯 하네요.
토론은 좋습니다. 서로 다름도 인정하고... 좋은 방향을 제시하고 토론하며 보강해나가고..
그러면 좋죠.. 이런 분들이 필요하죠..
그런데... 어째 읽다보면 짜증이 날 때가 종종 있네요.
언어란 쓰기에 따라 달라지는 법입니다. 좋은 내용도 잘 정돈된 언어를 쓰지 않으면 쓰레기만도 못합니다.
(제 마지막 줄에서도 자제를 못했죠..? 이렇게 된다는겁니다. 읽고 기분 나쁘시죠..? 맞는 말인데도..?)


댓글 전체

HackYa님이 똑똑하십니다. 보아하니 부자같기도 하구요. 부럽네요.
혼자 쓰는 게시판도 아닌 곳에 단어 선택이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선택폭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극적으로 만드는 성향이 있네요.
그래서 저 또한 지적 했었던 부분이 있구요. 그 댓글에 뭐라 하신 분도 계시지만 말이죠.
그 분, 너무 여기 사람들을 깔보고 비웃는 듯 합니다. 그리고 그걸 직설적인 성격이라고 포장을 하는 듯 한데, 모르는 사람에게 막말하는 것이 나쁜 일이라는 인식 자체가 없는 듯 합니다.

토론이 삼천포로 빠지는 건 그 글의 옳고 그름보다는 토론에 참여하는 사람의 표현이 더 좌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 135,051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