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좀...불편하긴 하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침부터 좀...불편하긴 하네요... 정보

아침부터 좀...불편하긴 하네요...

본문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1990966616056512&DCD=A00301&OutLnkChk=Y


기아자동차...

평균연봉..

평균연봉이 1억이 넘는다네요...


이걸 바라보는 시각이 별로 달갑지 않은 것은

저 뿐일까요??

추천
0
  • 복사

댓글 5개

기아차 현금 보유액이 6조입니다.
돈 많이 벌면 직원들 월급 더 주는게 맞습니다.
월급 더 준다고 회사 사정이 안 좋아질 정도로 여유가 없는 회사가 아닙니다.
꽁꽁 싸매고 있으니깐 노조에서 월급 더 달라고 하는겁니다.
월급은 많이 주는 기업도 있고 사장만 부자인데도 있고 그렇죠.
급여를 많이 받으면 많이 받는대로 훨씬 더 쓰면서, 부족하다고 느끼고 살고,
없으면 없는대로 없어서 부족하게 살더라구요. 제 주변 사람들은 다 그렇네요.
이젠 절약보다 소비가 미덕인 세상이 되었지요.

임금이 많은것보다 비정규직이나 하청 직원과의 임금 차이가 너무 심한게 문제죠.
똑같은 라인에서 같은 종류의 일을 하는데... 수십년째 안바뀌는 것이 문제죠.
공돌이라는 조롱은 그런 개선이 없는데서 오는것 같아요. 알고보면 단순히 볼트 너트 조립공들뿐인데..

이런 연봉 얘기는  웹개발쪽 일을 하시는분들에겐 꿈같은 얘기고 공감이 전혀 안되지요.
저 글이 불편한 이유는 기아차 노조가 본인이득을 위한다는 핑계로 정직원과 비정규직원, 하청직원간의 계급을 만들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상대적으로 부의 분배에 대해서 저런 투쟁은 맞는 거지만, 거기에 소외되는 사람이 많아서 불편한 기분이 드는것 같습니다.
현기차가 전기차 부문에 빠른대응을 못하면 아시아에서도 전기차 부문 중국에게 다 내어주고 지금의 조선업처럼 자동차산업도 내리막길로 갈 수 있지 않을까요 ㅎ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