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담보다 도망가는 분들이나 돈 못받은 분들 보세요 > 제작후기

제작후기

제작의뢰시 경험했던 내용을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여 주십시오.
제작의뢰 게시판에 글을 남기셨던 분들만 후기를 남길수 있습니다.
거짓이나 실명등을 거론하는 경우 명예훼손죄로 처벌될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실패담보다 도망가는 분들이나 돈 못받은 분들 보세요 정보

실패담보다 도망가는 분들이나 돈 못받은 분들 보세요

본문

제가보기엔 중간 업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부동산처럼
그런 사업도 좋을듯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죠
이회사에게 수수료포함해 계약금 얼마 이런식으로 쌍방 ~ 굿~ 아이디어~
그러면 이런일도 없겠죠 ?

댓글 전체

피해가 커겠네요 우선 그사람에 디자인 실력 즉 홈페이지나 프로그램등 만든 사례를 우선봐야 합니다.
그게 우선이고요 어떠한 디자인 타입인지 알수 있거든여 딱 작품 몇개만봐도 그사람에 성품이 나옵니다.
우선 확인할것은 그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전직 웹디자인및 웹마스터 사장이었거든요 직원 뽑을때 꼭 만든작품 가져오라고 합니다.
다들 이 내용 보시면 그렇게들 하세요 에혀~ 이런내용 가르쳐주는 사람들이 별루 없어서 이런일이 많이 생기는 듯 합니다.
두번째는 개인적으로 여자 디자인어에게 마끼시는게 좋습니다 더욱 섭세하고 딱딱한기분이 안납니다.
제 날짜에 약속도 질지키지요 만약딱딱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남자 디자인어도 좋지만 일적면에서는
여자분이 좋습니다.이건 개인적인 말입니다. 남자디자인어님들 사심 같지 않으시길 정말 솔직 다감하게 말씀드립니다. 인정하시는 분도 있으실꺼라 믿습니다. 여자디자인분들은 다중일을 잘하지만 남자분은
한가지만 파고 드는 성격입니다.
아무튼 계약은 꼭하셔야 합니다. 몇푼 안된다고 그냥 줘버리면 안됩니다.
선불을 먼저주고 일하는거와 일을끝내고 받는건 천지차이고 과다한 계약금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거꾸로 섭외자들이 디자인어들에게 사기치는게 더많답니다. 마음에 안든다 머다
디자인어를 종처럼 부려먹는 막대먹은 섭외자도 있고 디자인이 맘에 안든다 돈못주겠다 하는 사람도
많고 디자인어는 비끼는 것도 있지만 창조하여 어떤 구상이 좋을까 하는 시간만이라도 스트레스 입니다. 거기다가 욕심부려 머 바꿔달라 이러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홈페이지나 프로그램 이나 후다닥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 그렇게 만들어진다면 누구나 다만들 수 있겠죠

이런경우들 있습니다.
ㅎ~전 2002년도에 접었답니다. 종이 되기 싫어서......
이 부분은 이미 많이 논의되었던 부분이지만.. 해결책이 안나와서 방치된 것으로 압니다.
그리고 중계업자들도 성행되지 않는건.. 나름 고질적 문제에 대한 뾰족한 현실적 방안이 없기 때문인걸루
압니다.
꽤 이런 저런 신용 있는 장치를 마련해도 이미 알려진 싸이트들에서 뚫리는 경우가 적잖이 나오고 있죠.
사기 칠려고 덤비는덴 어떤 장치도 무력한 듯 합니다.
영원한 숙제로 남지 않을까 싶네요. SIR도....
ㅎㅎ 에스크로 서비스 한번 시도해 보려고 했더니 반대하는 여론이 엄청 많더군요.
바로 접었습니다.
그냥 믿을수있는 분에게 맡기고 한번 성실히 일해주신 분에게 계속 잘해주면서 함께 성장하는 모델이 최선으로 보입니다. ^^

참고로 남의 작품을 자기것처럼 내보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 시키기 전에 그분의 평상시활동한 모습을 보거나 평상시 활동이 좋은 그런 분들이 다 바쁘셔서 급하더라도 검증된 분에게 맡기시는 지혜가 필요해 보입니다.

역시 돈문제가 좀 고민되겠지만... 그래도 안전한게 좋습니다.
무책임하거나 사깃꾼한테 걸리면 작업진도에 엄청난 피해를 입고 정신적 타격도 만만찮습니다.
전체 381
제작후기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