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박지성 닮은 만화캐릭터 인기!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이영표-박지성 닮은 만화캐릭터 인기! 정보

이영표-박지성 닮은 만화캐릭터 인기!

본문

이영표-박지성 닮은 만화캐릭터 인기!
[조이뉴스24 2006-06-12 10:06]    go_newspaper.gif
209032.jpg

<조이뉴스24>
"어! 진짜 닮았네?"
월드컵 태극전사들을 쏙 빼어 닮은 만화 캐릭터 사진들이 온라인에 회자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눈에 띄는 이미지는 KBS 2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아이언키드'에 나오는 이영표를 닮은 '마티'.
이영표 닮은꼴 캐릭터인 '마티'의 눈은 초롱이라는 별명답게 반짝이고 귀여운 이영표의 눈망울을 빼다 박았다.
뿐만 아니라 정의를 위해 대마왕에 맞서 쉼없이 달리는 마티의 모습 역시 프리미어리그 토튼햄 핫스퍼 부동의 왼쪽 수비수로 맹활약하고 있는 이영표를 연상시킨다.
김남일을 그려놓은 듯한 '영길 선생'도 눈길을 끈다.
투니버스의 일본 애니메이션 '반항하지마(원제:GTO)'의 열혈교사 '영길 선생'은 마치 김남일을 모델화 한 것이라고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이밖에 박지성의 더벅머리와 순수한 표정은 은하철도 999의 '철이'와 비교된다. 또한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의 주인공 '성찬'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은 국가대표 주장으로서 골 문을 지키는 이운재의 모습을, 눈꼬리가 조금 올라간 귀여운 인상의 '헌터X헌터'의 '키르야'는 송종국을 각각 연상시킨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비슷하다"는 반응과 함께 "우리 태극전사들도 이들 만화 캐릭터 처럼 이번 월드컵에서 승부를 떠나 경기를 즐기며 최선을 다해 원 없이 달려주면 좋겠다"고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정진호기자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 복사

댓글 전체

우와~박지성 캐릭터가 마니 닮았다ㅋ

근데...김남일은 별로 안닮은듯...캐릭터가 더 멋있다..ㅋ

누가 찾았는지 몰라도.......참 예리한듯하네요ㅋ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