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갓파더 후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저도 갓파더 후기 정보

저도 갓파더 후기

본문

어떤분이 보셨다고 해서 저도 화요일날 보러 갔었습니다
지난해 예고편으로 보았을 때 정말 "웃길것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반대로 30%의 웃음과 70%의 뚱~
즉..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유를 찾아보니...

1. 심형래가 '영구'를 너무 예능에 다 보여줬다. => 갓파더 영구의 식상함
2. 갓파더 영구가 부족하다! => 더 많은 슬랩스틱이 있었다면...
3. 뭔가 어설픈 카메라 각도 => 할리우드 영화 같지 않았다

사실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데요, 아랫분이 말씀하신대로 '가족영화'가 맞고, 특히 예능프로를 그다지 안보신 분들에게는 정말 웃긴 영화가 될 수 있어요. 저는 다른건 몰라도 심형래가 런닝맨에서 영구에 대해 너무 많은걸 보여줬기 때문에 갓파더 영구의 모습이 식상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저도 영구 영화를 전혀 보니 못했고 그래서 그만큼 기대했었는데.. 쩝...

결국 '영구'를 얼마나 접했느냐가 재미의 크기가 달라질거 같아요. 영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애들이 본다면 확실히 웃긴 영화겠지요 ^^..

그렇지만 디워 같은 영화를 바라지는 마세요... 굉장히 어설퍼요 ㅠㅠ..
추천
0

댓글 2개

전 보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냥 이런류의 영화가 대형 영화관에서 100개 이상의 스크린을 확보하고 그리고 관객도 200만을 향해 가고 있다는 데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조폭코미디, 임창정식 섹시 코미디 .

울 나라에 이 2가지 코미디빼고 뭐가 있습니까?

갈갈이 패밀리가 20개 개봉관에서 한달만에 종료 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만.

아이들과 극장에 손잡고 가서, 그것도 초라한 시골 동시 상영관이 아니라 대형영화관에서.

전 그걸로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빅대디라는 가족 코미디 영화나 마스크라는 말도 안되는 영화..

울나라에는 없지요.. 

아이들이 대가리 박어 새*... 이런말을 자연스럽게 하는 문화가 문제고,

그에 대한 마땅한 대안이 없다는게 더 큰 문제 일듯 싶습니다.
글쎄요 시작치고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심형래가 아니면 누가 이렇게 만들까요?

그리고 영구에 기대치는 한국 사람만 존재 하는 것 같더군요.

외국 사람들이 볼 때 영구가 부족하다 라는 말씀에 동감을 할런지..
전체 196,49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