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대박신화를 쓰다 > 기획자팁

기획자팁

기획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질문은 상단의 QA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셜커머스 대박신화를 쓰다 정보

소셜커머스 대박신화를 쓰다

본문


1. 소셜커머스 대박신화를 쓰다

http://showroom.edaily.co.kr/vod/VodView.asp?num=39999

2. 눈물 없는 대박은 없다.

http://showroom.edaily.co.kr/vod/VodView.asp?num=40171

결론 선점 or 자금빨이 진리~!
추천
0

댓글 5개

지금 시작하면 어떨까요 ~이제서야 관심이 가서 자꾸 진행을해볼까  고민을 하고있는데
좋다 , 아니다가 너무 딱 구분이되서 기시라든가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요
고민되는 부분이 많네요 ~

2번 눈물없는 대박은 없다  여기 링크들어가니 공감가는 문구가 하나있네요
'소셜미디어를 통해 상품과 업체를 알리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데 포털에 왜 광고를 하나 '  요즘에는 tv 광고까지하던데 ^^
지금은 늦었지요.

예전에 소셜커머스 업체 쪽에서 들은 이야기론 그루폰 M&A 노리고 소셜커머스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루폰이 국내 진출하면서 일부 지방업체들은 M&A가 된 상태고요.
신생업체는 영업도 힘들거니와 영업을 따와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딜 성사시키기가 힘듭니다.

위메프, 쿠팡, 티몬처럼 광고 빵빵하게 해가며 버틸 여력이 없다면 말리고 싶네요.
좀 있음 그루폰도 전열을 정비하고 광고 대열에 합류할 것 같고요.

소셜메타 사이트도 우후죽순 생기니까 덤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것도 레드오션입니다.

소셜메타 사이트 입점비용이 따로 없거든요. 소셜메타 사이트도 사용자를 끌어들이려면 마케팅 비용이 지출되는데 비용대비 수익이 크지 않을 겁니다.
전체 1,054
기획자팁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