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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가 사용자의 신뢰를 잃게 되는 이유 정보

제작자가 사용자의 신뢰를 잃게 되는 이유

본문

사용자가 문제점을 발견한다

 


개선사항을 정리해서 요청한다

 


일부만 반영되고 일부는 반영되지 않았다

 


누락된 개선사항을 다시 정리해서 요청한다



일부만 반영되고 일부는 반영되지 않았다

 


누락된 개선사항을 다시 정리해서 요청한다

 


그 사이 다른 이슈 작업이 생겨 뒷전으로 밀린다

 

 

(이상.... 반복.... 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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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개

100%를 가정하고 (물론 기대치는 그 이상이겠지만) 서로 협의하고 진행하는거겠지만..
100%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적잖은 듯 해요. 그럴 경우 100%에 최대한 노력하는 것이 상호 의무겠지요.
100%를 충만하게 채우고 그 이상을 할 때... 우린 "고객이 좋아서 졸도하게 만들다"라고 표현함. ㅋㅋ
정말 맞는 말씀같네요 ㅎ
공감합니다 ㅎ
저도 의뢰가 들어오면 계약시에는 단가를 많이 낮추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만큼 만족도가 내려가게 만들어드리지요..ㅎㅎㅎ
만족도를 너무 높게 해드리면 프리야님 말씀하신데로 3번 정도 부분 해주는데 저같은경우는 한 5~6번 되다가 다른작업으로 넘어가게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항상 100%만족하시는분 찾기는 힘들더라구요 ㅎ 제 방식의 문제일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5~6번까지만이에요딱...대신...그 반복할때 일부수정이 굉장히적겟죠;;ㅋㅋ
군자성품은절때로!!! 네버 !! 아니랍니다..ㅋㅋ
'의뢰인이 제작자에게 연락을 했는데, 연락이 안된다.'
는 판단이 의뢰인의 머리속에 파고드는 그 시점부터 신뢰를 잃게 되는거 같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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