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네이버.. 컨텐츠 확산의 전혀 다른 흐름 > 기획자팁

기획자팁

기획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질문은 상단의 QA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네이버.. 컨텐츠 확산의 전혀 다른 흐름 정보

다음과 네이버.. 컨텐츠 확산의 전혀 다른 흐름

본문

다음은 사람.. (다양한 화제의 허용!)

네이버는 인위적 시스템.. (차단!)

풍성한 컨텐츠가 가면갈수록 쌓여가고 있는 다음이.. 결국.. WIN!



* 동일한 기사 상반된 댓글들

- 다음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1208192706555&p=moneytoday&allComment=T&commentViewOption=true&cSortKey=rc

- 네이버 :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0&cid=307102&iid=285294&oid=008&aid=0002442818&ptype=011&m_view=1&m_url=%2Flist.nhn%3Fgno%3Dnews008%2C0002442818%26sort%3DgoodCount

추천
0

댓글 4개

일단 추천 댓글들에서 얘기되고 있는 내용들이 상반된 상황이라는 거고요~~
사용자층은 네이버가 많습니다만, 해당 기사에 대한 댓글수는
다음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겁니다! ^^
전체 1,054
기획자팁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