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관리자 이메일주소를 바꿨더니... > 그누4 질문답변

그누4 질문답변

그누보드4 관련 질문은 QA 로 이전됩니다. QA 그누보드4 바로가기
기존 게시물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최고관리자 이메일주소를 바꿨더니... 정보

최고관리자 이메일주소를 바꿨더니...

본문

안녕하세요.
 
최고관리자 이메일을 관리자모드에서 바꾸었습니다.
그랬더니 이런문제가 생기네요.
(참고로 신,구 두 메일주소 모두 잘 송수신됩니다. 그리고 다른 파일 만진것 없고 오직 관리자모드에서 최고관리자의 이메일주소만 바꾸었습니다.)
 
1)회원가입해도 최고관리자에게 회원가입 안내 메일이 안옵니다.  
   이메일주소 바꾸기 전에는 (이전 이메일주소로는) 잘 왔습니다.
  
2)게시판에 글들이 올라와도 머리글이든 코멘트든 최고관리자에게 알림메일이 안옵니다.
   이메일주소 바꾸기 전에는 (이전 이메일주소로는) 잘 왔습니다.
 
답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전체

관리자모드에서 메일테스트를 했더니
구(old) 관리자이메일주소로는 테스트메일이 들어오는데
신(new) 관리자이메일주소로는 테스트메일이 안들어오네요.

다른 이메일주소를 대상으로 테스트하면 다들 잘 들어옵니다.

답이 신 관리자메일주소에 있는것 같은데...
그런데 문제는 신(new) 관리자이메일주소 이것은 다른 메일주소들과 송수신을 잘 하고 있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전체 66,554 |RSS
그누4 질문답변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