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메일이 날아가질 않습니다. > 그누4 질문답변

그누4 질문답변

그누보드4 관련 질문은 QA 로 이전됩니다. QA 그누보드4 바로가기
기존 게시물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인증메일이 날아가질 않습니다. 정보

인증메일이 날아가질 않습니다.

본문

메일인증 선택한 상태에서
신규회원이 가입할 때 기입한 메일주소로 메일이 날라가야하잖아요..

그런데 이상하게 메일이 날라가질 않습니다.

헌데, 관리자화면에서 메일테스트하면 그건 또 잘 갑니다;;

날아가지 않은 메일에 대해 메일데몬이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가입 인증 메일이 날아가게 될까요? 도와주세요. ㅠ

----------------------------------------

Hi. This is the qmail-send program at uwa64-017.cafe24.com.
I'm afraid I wasn't able to deliver your message to the following addresses.
This is a permanent error; I've given up. Sorry it didn't work out.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Connected to 163.152.6.65 but sender was rejected.
Remote host said: 530 Authentication required (OUTBOUND_AUTH=Y, is_local_domain(korea.ac.kr




댓글 전체

Connected to 163.152.6.65 but sender was rejected.

-->

수신하는 메일서버가 해당 ip를 거부해 버린 겁니다.
누군가 그 메일서버에서 스팸을 보내서 그렇게 된거죠.
cafe24에 말해서 서버를 옮기거나 spam ip를 풀어달라고 하셔야 할 겁니다.
전체 66,554 |RSS
그누4 질문답변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