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이 폭주해 서버까지 다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온라인 주문이 폭주해 서버까지 다운 정보

온라인 주문이 폭주해 서버까지 다운

본문

[스포테인먼트 | 탁진현기자] 가수 세븐의 이름을 딴 향수 '터치 바이 세븐'의 폭발적인 인기에 제작사인 프랑스 본사마저 놀랐다.
지난달 31일부터 1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터치 바이 세븐'은 YG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주일 만에 동이 났다. '터치 바이 세븐'은 YG 온라인 스토어가 주문이 폭주해 서버까지 다운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에 세븐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테크니코 플로어에서도 이렇게 반응이 빠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놀라고 있다"면서 "아시아 지역에서의 세븐의 인기 때문에 이같은 결과가 나온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터치 바이 세븐'은 국내 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태. 국내 판매에 앞서 일본에서도 3만개 분량을 선주문 받아 15~16일 일본 도쿄 요요기경기장에서 열리는 세븐의 단독 콘서트에서 판매된다. 또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 향수업체에서 향수 출시 문의를 계속적으로 하고 있어 테크니코 플로어사는 3만개 분량을 추가 생산키로 했다.
한편 세븐은 일본 단독 콘서트를 위해 지난 10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최근 3집 타이틀곡 '난 알아요'로 많은 인기를 모은 세븐은 내달부터 후속곡 '밤새도록'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클릭 스포테인먼트 (isportainment.com)
Copyrights ⓒ 스포테인먼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라인 쇼핑몰 향수는 온라인으로 향기는 전할 수 없지만
그 약점은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하면 이렇게 될수가 있군요~
추천
0

댓글 0개

전체 196,49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