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조치 잘한듯 하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한항공 조치 잘한듯 하네요.. 정보

대한항공 조치 잘한듯 하네요..

본문

http://m.news.naver.com/read.nhn?oid=055&aid=0000326008&sid1=103&mode=LSD 

 

위에 뉴스랑은 좀 다른 이야기는 한데,

 

안에 녹음된 방송을 들어보니, 승무원들이 아주 조치를 잘한거 같네요.

 

 

추천
0

댓글 9개

비행기는 배랑다르게 먼저 탈출한다거나 그런게 일체 불가능하니까요.....
안전 교육을 빡시게 받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 항의 할 것 알면서도 대한항공 그렇게 했겠죠.
그래서 그것이 예뻐 일산사랑 님 지금 그들 칭찬하시고 있고요.
일 해주고 잔금 못 받은 것도 아니고
감사한 경우같아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신 건지는 모르겠네요.
대한항공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고, 그러한 큰 항공사에는 규정이 있을 겁니다.
그 규정을 따른 것이고, 제가 말한건 그러한게 아니라, 긴급 상황에서 승무원들이 취한 행동에 대해서 말을 한 것입니다.
대한항공이 조치를 잘하여 큰 사고를 면했구나.
숙식도 제공했을 터인데 보상만 생각하는 것은 너무하지 않나
이렇게만 보였어요.
긴급상황에서 승무원들이 취한 행동 저도 읽었어요.
이들이 대한항공 이기에 저는 대한항공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다시 두 번이나 읽었는데요.
그래도 제 눈은 짜구 같아요. ㅡㅡ
링크 열고 들어가서 보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구나 하여 제가 보상 이야기를 꺼낸 경우입니다.
본문에 말씀 주신 것만 가지고.. 네 그러네요. 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표현하시지 않은 영역을 표현한 것이 댓글에서 문제가 된다면
몰라용 ㅎㅎ
전체 196,49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